수동에서 현대로: Workday에 연결된 HR 스택에서 급여 자동화
- i-admin Singapore
- 5월 23일
- 1분 분량

급여는 반복적인 백오피스 기능에서 자동화된 인사이트 기반 운영 효율성 엔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Workday 를 HCM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기업의 트랜스포메이션의 다음 단계는 기본적으로 통합되는 자동화된 급여입니다.
수동 급여의 고충 사항
Workday와 같은 현대적인 HCM에서도 단절된 급여 시스템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 간 이중 데이터 입력
지연된 오류 수정
단편화된 직원 경험
자원이 많이 소모되는 급여 처리 주기
이러한 비효율성은 광범위한 HR 기술 투자의 ROI를 감소시킵니다.
자동화가 급여의 미래인 이유
실시간 프로세싱
자동화는 승인과 지급 사이의 시간을 줄여 직원들이 항상 적시에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이나믹 조정
자동화된 시스템은 사후 조정이 아닌 Workday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급 지급, 보너스 또는 비주기 지급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규정 준수
현대의 급여 엔진은 관할 구역 규칙을 인식하고 동적으로 적용하여 대규모로 규정 준수를 자
동화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는 구조화되고 정제된 데이터를 생성하여 분석 도구에 보상 비용 및 인력 동향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Workday와 급여 자동화 통합
가장 효과적인 자동화는 급여가 실시간으로 Workday를 수신하고, 이에 대응하고, 다시 보고하는 긴밀한 통합에서 비롯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사전 구성된 API
전역 및 로컬 규칙 지원
모든 자동화된 작업에 대한 감사 추적
결론: Workday가 HR 스택의 두뇌 라면, 통합 급여 자동화는 중추 신경계로서 업무를 효율적이고 지능적이며 규정을 준수하며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동화를 통해 급여를 현대화할 준비가 되셨나요? i-Admin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버전으로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Comments